전자랜드 소개

경영이념

전자랜드는 고객중심, 인재중심, 미래를 준비하는 일등주의를
경영이념으로 합니다.
  • 고객 가치창조
    고객중심의
    경영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 임직원의 눈높이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고객중심적 경영을 펼치고, 초일류 유통기업 전자랜드가 완성되는 그 날까지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 매장을 제공하기 위한 현장경영 실천

  • 인재중심의 경영
    인재중심의
    경영

    인재중심 경영을 통한 휴먼 네트워크 형성이 기업 경쟁력의 본질이며, 최고의 경쟁력을 가진 우수한 기업으로 가는 중요한 요소로 인식하고 고급 핵심 인재 양성에 적극 노력하는 기업 문화 형성

  • 기업 문화
    일등주의
    경영

    기술적 핵심역량을 키우고 신기술 개발에 도전하는 기업 문화를 형성하고 시장, 채널을 선점하기 위해 교육훈련강화